서울로7017, 여름밤 댄스 대행진 함께 할 시민축제단 400인 모집

임지민 기자

등록 2018-06-07 15:19

서울시는 여름을 맞이하여 서울로 7017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로 퍼레이드축제 vol.2. 여름밤 댄스 대행진’을 오는 30일에 개최하고, 이를 주체적으로 주도할 시민들을 분야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 qkelvpdlsxld


또한 특별한 일상프로그램 ‘2018년 서울로 떠나는 쉼표’ 프로그램을 6월 28일부터 시작하고 이를 함께할 시민들을 모집한다. 


서울로 7017를 대표하는 퍼레이드 축제의 두 번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정열적인 여름밤 댄스 대행진을 함께 할 시민축제단 400인을 6월 6일부터 6월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시민축제단은 퍼레이드와 댄스 2부분으로 나뉘어 모집되며 전문 아프리카 댄스공연팀 ‘포니케’와 사전워크숍을 통해 아프리카 리듬에 맞춘 댄스를 숙지하여 본 공연 시 퍼레이드와 댄스 공연에 합류한다.


점심시간 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의 시민참여자를 기다린다. 인근 지역민을 위한 특별한 일상프로그램 ‘서울로 떠나는 쉼표’가 작년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 해 좀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동화책, 한국문학, 세계문학,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의 순서로 책 읽고 체험활동, 소감 나누기 등의 프로그램이 주 1회 진행 될 예정이다.


이수연 서울시 서울로운영단장은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할 특별한 축제 및 프로그램을 시민들과 함께 운영하고자 한다”며 “시민주도적인 축제 및 프로그램 운영으로 서울로 7017의 문화적 명소로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지민

임지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