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자사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가 자사 영타겟 브랜드 'Y(와이)'의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한글 독음에 착안해 'Y(와이)스럽다'라는 의미와, 놀라울 정도로 '와! 이롭다'는 의미의 중의적 표현을 담은 혜택으로 KT 대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했다.
KT는 2016년 국내 최초 20대 전용요금제 Y24를 출시한 이래 다양한 청년 특화 혜택을 제공해오며, 'Y' 전용요금제 뿐만 아니라 전용요금제에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데이터를 2배 제공하는 'Y덤'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아왔다.
KT는 이번 '와이로운 혜택'을 통해 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우 같은 다양한 형태의 혜택들을 준비해 매월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3월의 '와이로운 혜택'은 Y 고객의 '새로운 출발'을 테마로 한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3월에 펼쳐지는 스포츠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독서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함께하는 콜라보를 준비했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김혜정과 함께 하는 북토크 이벤트에 30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2,000명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운동에 관심있는 Y고객을 위한 콜라보 혜택으로는 스포츠 관련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개막하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T WIZ 야구경기 입장권 100매를 매월 추첨 증정하고, ▲3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경기도 입장권 100매를 추첨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트렌디 아이템을 추첨 증정하는 'Y드로우' 이벤트도 매월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혜택 플랫폼 앱(APP) 'Y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별 기간과 내용은 3월 4일부터 'Y박스' 앱 및 Y 인스타그램 채널 '와이로운 캘린더'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Y를 위한 '와이로운 멤버십' 혜택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Y포차' 라는 이름으로 3월 6일부터 시작되며, 만 34세 이하 Y고객이면 KT멤버십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3월 6일 KT멤버십 앱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한편, KT는 영타겟 브랜드 'Y'를 내세워 청년 특화 혜택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알린 결과, 올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와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Y만을 위한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혜택을 꾸준히 확대한 결과 Y고객 300만을 돌파하며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고유한 개성을 더욱 밝게 비추고 응원하는 서포터로서 더 많은 청년에게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준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