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놓으면 펴지고, 들면 접힌다… 울란지, 원터치 자동 개폐 거치대 ‘SK-21’ 출시

김성욱 기자

등록 2026-02-02 10:01

‘SK-21’ 거치대는 다리가 바닥에 닿는 순간 자동으로 펴지고, 위로 당겨 올리면 자동으로 접힌다. 손으로 일일이 다리를 펴고 접어야 하는 기존 거치대의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손 끼임 사고도 막을 수 있다

사진·영상 촬영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울란지(Ulanzi)가 야외 촬영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촬영 편의성을 극대화해줄 원터치 자동 개폐 거치대 ‘SK-21’을 출시했다.


신제품 ‘SK-21’은 아웃도어 모바일 촬영 환경에 최적화된 마그네틱 거치대로, ‘간편성(simple to use), 효율성(efficient), 실용성(practical)’을 지향하는 울란지의 브랜드 철학이 완벽히 반영된 제품이다.


‘SK-21’의 핵심은 자동 개폐·수납 설계에 있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촬영이 필요할 때 거치대를 꺼내 바닥에 내려놓기만 하면 된다. 손으로 다리를 펼쳐야 하는 기존 제품의 번거로움 없이 바닥에 닿는 순간 다리가 펴져 곧바로 촬영을 시작할 수 있다.


접을 때도 손을 댈 필요가 없다. 거치대를 위로 당겨 올리면 자동으로 접혀 손가락이 끼일 염려가 없다.


무게는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380g으로, 누구나 한 손으로 간단히 거치대를 펴고 접을 수 있다.


주요 스마트폰과 호환되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해 여행, 브이로그, 모바일 라이브, 셀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뛰어난 효용성을 발휘한다.


김성욱

김성욱

기자

헤드라인 뉴스

미디어캠프
등록번호서울, 아52979
등록일자2020-03-29
오픈일자2020-03-29
발행인하성우
편집인하성우
이메일haazone@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803호
미디어캠프

미디어캠프 © All rights reserved.

미디어캠프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