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관악S밸리 창업공간 2023년 입주기업 모집

전기수 기자

등록 2023-02-22 09:26

관악구가 ‘관악S밸리’ 창업공간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낙성창업벤처밸리 공간(사진=관악구청 제공)

2020년부터 낙성벤처밸리 내 낙성벤처창업센터 4개소(총 17개실)를 조성해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공간, 올 1월에는 신림창업밸리 내 신림벤처창업센터 3개소(총 14개실)를 조성해 일정 규모 성장한 기업을 위한 창업공간을 마련했고, 그 중 낙성벤처창업센터 8개실, 신림벤처창업센터 1개실 총 9개실의 창업공간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입주 모집대상은 2월 17일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이내의 (예비)창업자며 신림벤처창업센터는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른 벤처기업도 가능하다.

 

입주기업은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한다. 입주기간은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며, 평가를 통해 추가 1년 연장 가능하다.

 

입주기업에게는 각종 사무기기 등이 제공되고, 기업의 성장과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 진단 ▲IR피칭 역량강화 ▲기업간 네트워킹 ▲인베스터데이(Investor-day) ▲데모데이 ▲기업 홍보 지원 등 분야별, 단계별로 다양한 맞춤형 기업 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2월 27일 오전 11시까지로 자세한 신청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또는 ‘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기수

전기수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