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코로나19 안전한 ‘서울형 안심식당’ 모집…생활방역 수칙 준수 음식점 대상

이은호 기자

등록 2021-02-23 16:21

종사자의 마스크 착용, 개인음식 덜어먹기, 소독·환기, 위생적 수저관리 등 생활방역 수칙 준수 일반·휴게음식점

안심식당 선정 시 개인 접시, 덜어 먹는 용기, 수저 포장지 등 최대 15만원 상당 물품 지원

구로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주민들이 음식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형 안심식당’을 모집한다.

구로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주민들이 음식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형 안심식당'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종사자의 올바른 마스크 착용 ▲개인음식 덜어먹기 ▲소독·환기 ▲위생적 수저관리 등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일반·휴게음식점이다.

 

참여를 원하는 음식점은 신청서를 작성해 보건소 위생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안심식당은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지도 앱에 위치, 전화번호 등 업체 정보가 표출된다. 개인 접시, 덜어 먹는 용기, 수저 포장지 등 최대 15만원 상당의 물품도 지원받는다.

 

구로구는 선정된 업소를 정기적으로 점검해 지정 조건의 이행을 독려하고 관리할 계획이다.

 

이은호

이은호

기자

미디어캠프
발행인하성우
편집인하성우
연락처070)4639-5359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4동 502호
미디어캠프

미디어캠프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미디어캠프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