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신규직원 대상 도보투어 실시

이승민 기자

등록 2014-10-24 15:03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신규직원 32명을 대상으로 ‘신규직원 도보투어’와 ‘구청장과 함께하는 도시락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직원들이 지역 내 주요 지점을 방문함으로써 금천구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금천구 공직자로서 소양과 자긍심을 함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도보투어 첫날에는 시흥동 지역에 위치한 마을공동체지원센터, 마을예술창작소, 금천종합복지타운 및 호암산 일대를 누볐으며, 이튿날에는 독산동·가산동 지역에 있는 금천구자원재활용처리장, 금천예술공장, 구로노동자생활체험관, 빗물펌프장 등을 방문해 금천구 주요 기관에 대한 이해 및 지리 습득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튿날인 14일에는 구청장과 함께 ‘다빈치크리에이티브 2014’ 전시회 관람 후 ‘구청장과 함께하는 도시락 데이트’를 가져 신규직원이 도보투어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과 평소 구청장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민선6기를 맞아 금천구의 주인인 구민에게 더 좋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직원의 역량 강화와 함께 칸막이 없는 행정, 현장중심 행정 구현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신규직원들이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당부했다.

 

이승민

이승민

기자

헤드라인 뉴스

© 미디어캠프 All rights reserved.

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