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지난 12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앵콜 방송에서 주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500 세트 완판을 기록했다.
‘스칸맘’은 12일 밤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봄 맞이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화사한 패턴 12종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였으며 45분간 준비된 수량 6,500 세트를 모두 소진했다. 이로써 스칸맘은 지난 1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앵콜 방송까지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천연 행주로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 셀룰로스에 알메달, 갤러리안, 마린 웨스트베르그, 아네코 등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행주, 타월 등 클리닝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입혀져 런천 매트, 팟 스탠드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앵콜 방송을 통해 받은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온라인몰, 3차 앵콜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스웨덴 직수입 제품인 스칸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의 홈쇼핑 방송 및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로 하면 된다.
성창하
기자
많이 본 뉴스
최신 뉴스
- 장생포 고래를 품다…장생 아트플렉스 설계공모 '웨일 프레임' 당선
- 해수부, 연안크루즈 체험단 18팀 모집…부산~제주 3박 4일 일정
- 포천시, '2025년 에너지자립마을 조성사업' 협약 체결
-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농고 진로 특강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 2025년 4월 수출 582억 달러…3개월 연속 증가세 이어가
- 2025년 1분기 기업 무역실적, 대기업 중심 수출입 감소세
- 대변화 시작…신길2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으로 명품 주거지 탈바꿈
- 2025년 4월 수출입 운송비용, 항로 따라 혼조세 보여
- 군포시,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 지원사업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본격 운영
- 경기도의료원, 간호간병통합서비스로 보호자 없는 안심 병동 서비스 제공